SUITSUIT
MY PAST
I WAS BORN TO MAKE A DIFFERENCE
수잇수잇의 시작은 2007년 여행용 캐리어를 보호하기 위한 커버 개발로 시작되었습니다.
2년간의 꾸준한 노력과 상품 개발로 마침내 2009년 수잇수잇의 첫 번째 상품으로 신축성 있는 여행가방 커버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은 우리의 기대보다 훨씬 놀라웠고 우리는 여기에 자신감을 얻어 패셔너블한 상품으로
여행 가방 시장에 지속적인 영향을 주고 싶었습니다.
READY TO BE UNIQUE
수잇수잇 브랜드를 시작하고 처음 5년간은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했지만 우리는 늘 무엇인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분명히 우리가 출시한 상품들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지만 수잇수잇만의 유니크함을 고객들에게 어필하기에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동안의 작은 성공을 뒤로하고 여행용 가방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FOCUS ON WOMEN
그동안 여행용 가방 시장은 완전히 남성들을 위한 시장이었습니다.
상품들은 단순한 기능과 수치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고 소재, 무게, 또는 용량으로 출장이 잦은 남성 소비자들을 설득하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여행에 대한 여성의 관점을 이해하려고 시도한 여행 가방 브랜드는 전무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수잇수잇만의 여성스러운
스타일로 여행 가방 및 여행 액세서리를 개발하는 것으로 브랜드의 컨셉을 재정립했습니다.
우리는 전적으로 여성에게만 집중함으로써 수잇수잇의 브랜드 철학을 확립하였고 그것이 수잇수잇이 존재하는 이유가 되었습니다.
PROFOUNDLY FEMININE
우리는 여성들에게 새롭게 초점을 맞추면서 여성들의 변화하는 욕구와 그것을 따라잡는 책임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유행에 민감한 디자인이나 트렌디한 색상에 관한 것이 아니라 여성의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그들이 원하는 스타일, 영감, 기억,
기분을 좋게 하고 싶은 욕구와 함께 또한 실용적으로 디자인된 제품에 대한 제품을 연구하였습니다.
마침내 세상에 선 보인 수잇수잇의 리뉴얼된 제품은 출시되자마자 전 세계의 여성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인스타그램(Instagramble) 등
SNS에서 많은 여성들에게 패션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습니다.